이쁜피부

베테랑 관리사의 핸들링 마사지로 비만‧통증 둘 다 잡는다!

2015-05-06 01:01:05 게재

온열요법과 경락마사지 등으로 S라인 살리는 체형관리

날씨가 갑자기 풀리면서 금방이라도 여름이 다가올 기세다. 겨우내 패딩으로 무사히 가리고 다녔던 살들을 이제 슬슬 드러내야 할 계절이 온 것이다.
하체에 집중적으로 들러붙은 군살들을 바라보니 다가올 여름이 무섭다. 더구나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길어지면서 뒷목은 뻐근하고 어깨도 결린다.
그렇다고 병원에 가면 특별한 진단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몸은 무겁고 나른하다. 이 모든 몸의 불균형을 가뿐하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강남구 삼성로 포스코 사거리에 위치한 ‘이쁜피부’를 찾아 비만 및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체험해봤다.
 

원하는 곳 집중관리 ‘한 달 무제한 관리’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하체비만은 골반의 불균형과 혈액순환 장애, 부종, 잘못된 식습관, 불규칙적인 생활 등이 원인이다. 허벅지나 엉덩이에 지방과 셀룰러라이트가 쌓이면서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고, 따라서 종아리가 붓거나 뭉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이쁜피부’에서는 전문가의 손길로 비만과 부종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이곳의 ‘한 달 무제한 관리’는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한 달 동안 집중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0분씩 관리를 받다보면 한 달 만에 건강하고 예쁜 바디라인을 가질 수 있다. 하루는 앞 라인, 다음날은 뒷 라인을 번갈아 규칙적으로 관리하면서 몸의 균형도 잡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무제한 관리를 시작했는데 건강까지 되찾는 고객들도 많다고 한다. ‘이쁜피부’의 박명자 원장은 얼마 전 무제한 관리를 받은 캐나다 교포 고객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한다.
“몇 년 전 당한 교통사고로 딱히 어디가 나쁜 건 아닌데 온 몸이 찌뿌듯하고 늘 아팠다고 합니다. 친척 결혼식 참석을 위해 우리나라에 왔다가 지인 소개로 이곳에서 무제한 전신 관리를 받은 지 한 달 만에 통증이 완화되고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아주 만족해 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효과에 만족한 이 고객은 귀국 일정을 조절해 3개월 간 관리를 받은 후 캐나다로 돌아갔다고 한다. 섬세한 핸들링과 적절한 강약조절 자극을 통해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면서 원인 모를 통증까지 잡힌 것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 가진 관리사의 핸들링
리포터의 체험이 시작되었다. 박 원장은 우선 고주파기기로 뭉친 근육과 셀룰러라이트, 지방 등을 적당히 풀어준 후 능수능란한 핸들링 마사지를 시작했다. 머리 뒷부분과 목, 어깨, 등과 허리, 힙과 발목을 정성스럽게 어루만지고 딱딱하게 굳어있는 리포터의 어깨를 섬세한 손놀림으로 풀어주었다.

또 경락마사지를 이용해 뭉치고 피곤한 근육을 적당한 세기로 지긋이 눌러주었다. 마지막으로 안면근육 경락까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쌓인 긴장이 쫙 풀리는 듯 시원한 시간이었다. 평소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직업 특성 상 어깨가 잘 뭉치고 목 밑으로 어깨부터 팔 끝까지 자주 시리고 아팠는데 어깨가 부드럽게 풀리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박 원장은 “경락마사지는 정확한 위치를 찾아 적절한 자극을 주는 작업이므로 무엇보다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관리사가 관건입니다"라면서 5년이 넘는 단골고객들과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 박 원장을 비롯한 이곳의 관리사들은 경력 10년의 베테랑들이다.

부모님 위한 어버이날 이벤트 준비
'이쁜피부'의 집중관리에는 상체 집중관리와 하체 집중관리, 부분 집중관리와 전신 집중관리 등이 있다. 부분 집중관리는 복부, 허벅지, 종아리, 팔뚝 중 한 부위를 선택해 진행한다.

하체 집중관리는 힙 업, 허벅지, 종아리를 전체적으로 관리하며, 전신 집중관리는 하체와 상체 전부를 관리해준다. 박 원장은 “한 달 무제한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달 5kg까지 책임 감량할 수 있으며 통증완화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뇌혈관을 자극해서 귀 주위, 목 주위, 쇄골라인을 풀어주기 때문에 당연히 피부도 좋아집니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등과 팔, 복부를 집중적으로 경락 관리하는 피부성형경락 프로그램과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몸이 저리고 아프신 부모님들을 위한 순환관리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순환관리를 통해 혈액이 순환되고 몸 속 뭉친 부위가 풀리면서 통증도 완화될 수 있어 부모님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박혜준 리포터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