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하얀얼굴 예쁜몸매’, 얼굴축소 작은얼굴 만들기

2015-11-23 18:22:00 게재



경북 구미 형곡동에 위치한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는 여러 가지 아름다움의 기준이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을 꼽으라면 ‘얼굴축소’라고 말한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졌는데 얼굴까지 작고 브이라인이 살아있는 경우를 선호한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얼굴선도 분명해 보이며 숯 검댕이 눈썹과 도톰한 입술 등을 선호하며 건강미를 선호했다면 지금은 작은얼굴에 광대뼈도 보이지 않고 사각턱도 아닌 V라인의 다소 갸름한 얼굴형으로 나이에 비해 다소 어려보이는 동안을 만드는 것이다.

구미 차병원 입구에 위치한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원장 문상혁)’는 오랫동안 여드름 등 피부관리와 비만관리 다이어트 그리고 큰 얼굴을 지금보다 작은 얼굴로 만드는 ‘얼굴축소’ 등의 노하우를 가지고 많은 고객들을 만나왔다.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의 문상혁 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예쁜 몸매와 맑은 피부 그리고 어려보이는 얼굴을 어떻게 만들고 관리하는지 등 건강하고 균형잡힌 얼굴축소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아프지 않은 ‘골기(뼈맛사지)’ 로 자연스럽게 성형효과

구미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에서는 얼굴축소와 사각턱, 광대뼈, 안면비대칭 등을 ‘골기윤곽술’을 통해 수술하지 않을 경우 성형하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주로 연예인들이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행하는 방법으로, ‘골기’란 뼈맛사지를 뜻하는데 ‘본세라피’라고도 한다.

문상혁 원장은 “우리의 뼈는 미세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뼈세포는 죽기도 하고 새롭게 생성되기도 한다. 이런 뼈를 움직이거나 강화시킴으로 면역력을 증가시켜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보통 경락과 혼동하기 쉽지만 경락보다 덜 아프고 멍도 들지 않으면서 효과는 크다고 전한다.

관리 전후 석고팩으로 크기 변화 확인
일반적으로 10~20회 관리를 받게 되는데 자신도 놀랄 정도로 얼굴 크기가 변한다고 하는데 느낌만이 아니라 석고팩이나 사진으로 관리전과 관리를 받은 후의 얼굴 크기 변화를 확인 할 수 있다. ‘안면골기윤곽술’ 관리를 받으면 얼굴 크기 뿐 아니라 형태와 이목구비도 변하기 때문에 성형의 효과가 나타나 많은 사람들이 만족한다.

얼굴은 사람을 만날 때 첫 인상을 결정짓는 등 대인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얼굴 관상을 본다는 말이 있을 만큼 예로부터 좋은 인상을 선호해왔다. 때문에 얼굴이 크고 광대뼈 부분이 나오고 사각턱의 얼굴은 교정을 통해 바로 잡으려는 경우가 많다.

구미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 문상혁 원장은 “얼굴축소 관리의 경우 본인이 원한다고 해서 무작정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아니다. 현재 본인의 체형 상태나 얼굴의 형태 등에 대해 충분한 상담을 통해 그 가능성을 열어두고 진행하기 때문에 방문 상담이 중요하다”고 설명 했다.

도움말 구미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 문상혁 원장,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