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맛집 | 레스토랑과 펍, 카페가 만났다…일산 웨스턴돔 ‘런치카페&와바 탭하우스’

2016-04-09 23:34:52 게재

“우리 지금 만나! 좀 더 특별한 곳에서!”

맛깔난 요리와 세계 각국의 수제 맥주, 30여 종의 칵테일까지!

크고 작은 모임이 많은 새봄, 좀 더 특별한 곳을 원한다면 레스토랑과 펍(Pub), 카페가 결합된 일산 장항동 ‘런치카페&와바 탭하우스’를 추천할 만하다. 이곳은 맛깔나고 다채로운 식사 메뉴는 물론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세계 각국의 수제맥주와 전문 바리스터가 만드는 향긋한 커피, 그리고 바텐더가 만드는 30종이 넘는 칵테일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1차, 2차 등 자리를 옮길 필요 없이 지인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기분 좋게 식사하고 커피나 음료, ‘꿀맥’까지 즐기세요”
전문 바텐더, 바리스타 상주해 섬세한 서비스

일산 웨스턴돔 인근에 위치한 ‘런치카페&와바 탭하우스는 레스토랑과 펍. 카페가 결합된 복합매장으로 다채로운 식사 메뉴 뿐 아니라 커피와 음료, 그리고 세계 각국의 수제 맥주와 30여 종의 칵테일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내는 블랙을 기본으로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꾸며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곳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바텐더와 바리스타가 상주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고객이 원할 시에는 세계에서 단 하나 뿐인 칵테일이나 알코올이 들어간 커피도 만들어준다고 하니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바텐더가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셰프가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요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더욱 반갑다. 식사 메뉴로는 스테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푸드, 그리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샐러드류 등이 있는데, 스테이크를 제외한 대부분의 식사 메뉴가 1만 원대 내외의 가격 선이다. 소고기 스테이크와 치킨 스테이크, 바질 폭찹스테이크 등의 각종 스테이크 류와 더불어 리조또, 파스타, 필라프 등의 식사 메뉴와 라코타치즈샐러드, 아쿠아돈까스샐러드 등 각종 신선한 샐러드 류가 입맛을 돋운다. 식사 전에는 잡곡 빵이 제공되는데 천연 발효로 반죽해 아마씨, 대두, 귀리, 해바라기씨 등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다. 점심 식사 시(오전 11시~오후 2시) 커피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스토랑과 펍, 카페가 결합된 일산 장항동 ‘런치카페&와바 탭하우스’는 식사는 물론 차와 음료, 세계 각국의 수제맥주, 그리고 전문 바텐더가 만드는 30종이 넘는 칵테일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수제 맥주는 차별화된 쿨러 시스템으로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한층 신선한 맛을 선사한다.

세계 각국의 수제 맥주, ‘여심’ 잡는 30여 종의 칵테일

매장 한 편에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수제 맥주와 생맥주가 고객을 기다린다. 특히 이곳은 차별화된 대형 워크인쿨러시스템을 가동해 맥주를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함으로써 맥주 고유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시켜준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는 라코타치즈샐러드, 바비큐 캠핑 소시지&웨지감자, 퀘사디아&나쵸 그랑데 등이 인기가 높다.
칵테일은 여심을 자극하는 메뉴다. 국제 바텐더 자격증까지 갖춘 전문 바텐더가 만드는 30종이 넘는 칵테일을 선보이는데,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첫 키스의 달콤함이 묻어난다는 카시스프라페, 입에 거품이 묻어나는 깔루아밀크, 다양한 색감이 매혹적인 레인보우 마티니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칵테일들이 고객의 손길을 기다린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매장은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나 주부들의 브런치 장소, 또는 새 학기, 크고 작은 학교 모임이나 직장인 모임, 동호회 모임 등의 장소로도 적당하다. 인원이 많을 시에는 예약하는 것이 좋다. 오전 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한다.

김수정 리포터 whonice@naver.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