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해물 샤브샤브, 뷔페는 물론 맥주, 소주까지 무한리필!

2016-07-27 00:58:36 게재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 범계 ‘키친폿’]



요즘처럼 불황엔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 제격이다. 이에 최근 안양 범계역 주변에 문을 연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 ‘키친폿’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데다 고급 샐러드바와 세련된 매장 분위기까지 더해 인근 평촌이나 산본에서까지 이곳을 찾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채소 등만 무한리필 되는 다른 샤브샤브 뷔페와는 달리 신선한 소고기와 해물까지도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것이 이곳의 인기 비결. 거기다 맥주나 소주 등의 주류도 무한 제공된다.
무한리필이라고 요리나 식재료의 질이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청경채, 배추, 숙주나물, 버섯, 단호박, 국수, 만두, 죽 등은 물론 소고기, 아귀, 주꾸미, 새우, 꽃게 등 약 20여 가지의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와 40여종의 한식, 양식 등의 고급 샐러드바까지 마련돼 있어 만족도가 아주 높다.

 

키친폿은 안양 범계역 근처 스칼라티움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다. 범계역에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건물 주차장도 넓어 편리하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넓고 쾌적한 매장에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 다른 사람들의 방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인지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나 가족모임으로 즐겨 찾고 있으며, 직장인 회식장소 등 각종모임으로 인기가 많다. 주말에는 가족 고객들이 특히 많은 편. 평일과 주말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
샤브샤브 음식점 경력만 10년이 넘는 키친폿 대표는 “범계 맛집으로 불리던 샤브미플러스의 운영 경험을 살려 깔끔한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오셔서 마음껏 드시고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평일 3:30~5:30 브레이크타임
대인 - 평일점심 1만4900원, 저녁 주말 공휴일 1만8900원
소인 - 평일점심 7000원/저녁 주말 공휴일 9000원/36개월 이상~미취학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