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일산 대표 안경전문점 아이데코안경 주엽점

2019-05-02 18:36:45 게재

내 눈에 딱 맞는 아이웨어, 가격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이고!

 어느 곳보다 민감한 감각기관인 눈. 눈이 불편하면 일상생활에 지장은 물론 두통 및 집중력 저하 등 많은 후유증을 동반할 만큼 예민한 감각기관이다. 때문에 내 눈 상태에 딱 맞는 안경이나 렌즈를 선택해야 함은 두말할 필요 없이 당연한 일. 자신의 눈 상태를 면밀히 검사하고, 그에 적합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최우선되어야 한다. 아이데코 안경 주엽점은 최신식 검안 기계는 물론 전문성을 갖춘 안경사들이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맞춘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대구공단 공장에서 직접 생산, 안경원 납품가로 공급!
 아이데코안경 주엽점의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 특히 안경의 메카, 대구 공단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유통마진 없이 들여오기에 타 안경점에 납품하는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렇다고 품질을 염려할 필요는 없다.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별하는 것은 기본,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낮춰서 고객들에게 한 발 다가가고 있다. 특히 매장에 판매 직원을 여럿 두는 대신 고객들이 직접 편안하게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선택하도록 함으로써, 인건비를 줄인 것도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는 요인이 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할인율 높은 특가 상품! 
아이데코안경 주엽점은 안경, 선글라스, 안경테, 콘택트렌즈, 다초점렌즈, 명품수입브랜드 제품 등 아이웨어의 모든 것들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특가 상품을 눈여겨 볼만하다. 안경테 초특가 상품은 3천900원부터, 내구성이 강한 티타늄 안경테가 4만9천 원 대로 놀랄만한 가격대의 상품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도 50%의 할인율을 적용해 국산은 13만원에서 6만5천원으로, 수입은 21만원에서 10만5천원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밖에 자외선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비롯해 국산 및 수입 고급 선글라스, 수입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레이벤 선글라스는 14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구찌, 페레가모, 디올, 프라다 등의 수입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최대 50%~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큐브, 바슈롬, 쿠퍼비전, 인터로조 등의 인기 팩렌즈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렌즈는 2만원이다. 

최신식 검안 장비와 조제 설비로 정밀 서비스 제공
아이데코안경 주엽점은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식 검안 설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100년 역사의 독일 칼짜이스 3D시력자동추적시스템을 활용, 보다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검안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누진다초점렌즈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러한 정밀 진단은 필수적이라고 한다. 디지털 기기의 사용으로 노안이 젊은 층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 요즘, 다양한 거리의 도수를 넣어 한 안경으로 근거리, 원거리를 모두 볼 수 있는 누진다초점렌즈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정밀 진단은 필수적으로 선행되어야 한다. 아울러 아이데코안경에서는 고객 각자의 얼굴형을 고려한 정밀 측정을 통해 안경 착용 시의 자세를 살펴보고 피팅함으로써 안경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프랑스 에실로 사의 기기를 도입해 정밀한 안경 조제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에게 편안한 쉼터 되고파
넓은 매장, 다양한 제품들을 맘껏 착용해보면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아이데코안경의 장점. 매장에 마련된 셀프 음료 코너나 고객 테이블은 매장을 찬찬히 둘러보며 쉬어갈 수 있도록 한 쉼터 공간이다. 아이데코 관계자는 “아이데코는 스스로 최고라 말하는 안경원이 아닌 고객 한 분 한분이 최고라고 말하는 안경원이 되고자 한다”며 “고객 분들께 문턱을 낮춘 편안하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