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온라인생활레저보험 출시

2019-06-20 10:56:41 게재

홍재은 대표이사, 1호 가입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NH농협생명은 일상생활 속 재해사고부터 특정법정감염병까지 한번에 보장하는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무배당)' 상품을 출시, 홍재은 대표이사(사진)가 이 상품에 가장 먼저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무배당)은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일상생활 재해를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등산 중 미끄러진 사고로 약관에서 정한 치명적 재해 수술시 1회당 200만원의 치명적재해수술자금, 재해골절치료급여금 1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등 총 215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또한 △A형간염 △파상풍 △홍역 △쯔쯔가무시증 등 법정감염병 중에서도 특히 발병률이 높은 질병을 특정법정감염병으로 약관에 지정해 진단 1회당 20만원씩 보장한다.(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이밖에도 △응급실내원진료비 △아킬레스힘줄손상수술자금 등 일상의 재해사고에 대한 다양한 보장을 포함했다.

연간 1회 보험료 납부로 1년간 보장받는 상품으로 △40대 남성 1만7100원 △40대 여성 1만1200원(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NH온라인레저보험(무배당)' 가입자에게 납입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NH농협생명 페이스북 게시물에 동호회를 홍보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및 NH농협생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은 우리 가족의 일상생활부터 안전한 레저활동까지 보장하는 든든한 생활보험인 만큼, 저렴한 보험료로 최고의 보장을 준비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 가능한 계약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박소원 기자 hopepark@naeil.com
박소원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