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더한’ 출시

2019-07-24 07:51:03 게재
한의약기업 ㈜씨와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을 런칭하고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한’의 출시 제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황,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항산화·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을 이용한 건기식 3종 제품과 홍삼을 함유한 아미노산, 소화효소가 함유된 멀티자임 일반식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씨와이는 2012년 이후 연평균 9%의 매출액 증가율을 보인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신규 진입자의 꾸준한 증가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지만 한방병의원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없다는 것에 착안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소비자들은 기존 건기식과 다르게 일반 매장, 방문판매, 대형마트, 인터넷 등이 아닌 가까운 한의원에서 한의사에게 설명을 듣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더한’ 브랜드는 관절, 다이어트, 항산화 등 특정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폭 넓은 소비자층이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

윤영희 씨와이 대표는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더한은 원료 선택부터 생산까지 개발 전 과정을 꼼꼼히 관리하여 품질을 높였으며, 우리 가족의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더한다는 의미로 탄생했다”고 하며,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건강밸런스를 돕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 기능 성분에 전통 소재의 부원료를 함유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GMP시설의 제조사를 엄선하여 제조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씨와이는 지난 7월 7일 약 200여명의 한의사를 특별 초청해 브랜드 론칭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제품 소개와 사업설명, 추후 마케팅 계획 등을 공유했다.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한방의료기관에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의 제품 개발 및 유통할 계획이다.
김규철 기자 gckim1026@naeil.com
김규철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