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그룹정일이 만든 일산 재수학원, ASTRUM학원 개원

2021-02-17 17:12:40 게재

교육그룹정일이 최초로 경기도 일산 주엽역 인근에 N수생 전문 학원 ASTRUM을 개원했다.

교육컨설팅으로 유명한 교육그룹정일은 오랜 시간 N수생의 학습형태에 따른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연구하였다, 그 결과 자기 주도 학습만으로는 학업 성적 향상에 어려움이 있다는 다수의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한 교실에서 많은 학생이 앉아 듣는 주입식 강의의 경우에는 개인차가 고려되기 어려우며, 수업이해도에 많은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  이는 곧 학습 의욕과 학업 성취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얻었다.

이러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N수 생활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다. 따라서  ASTRUM에서는 학생 한명 한명의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각반 수업정원 6명이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는 쌍방향 수업이 가능한 최대 인원이 6명이라는 교육연구결과에 따른 것으로 그 이상의 인원이 되면 일방적인 주입식 수업이 되어버리기 때문이다.



또한 ASTRUM은 수업 시간과 자기 주도 학습 시간의 균형 잡힌 분배가 이루어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2주 단위로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게 하여 이를 담당자가 직접 점검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매월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모의고사 성적분석을 통해 드러난 학생의 취약한 부분을 1대1 클리닉 수업을 통해 보완하고, 궁극적으로 실력을 완성시켜 1등급까지 나아가는 길을 안내한다.

이러한 내용을 집약하여 ASTRUM은 초밀착 1인 집중형 시스템을 개발하였고 그 첫선으로 일산에 ASTRUM 일산본원을 오픈하게 되었다.  

개원 기념으로 ASTRUM학원은 선착순 등록 학생에 대해 종강시까지 매달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STRUM학원 재수 종합반은  2월 22일 월요일에 개강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