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선물, 부천시청에서 구매하세요”

2025-01-10 12:10:58 게재

1층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서

중소기업제품 10% 할인행사

경기 부천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시민들의 알뜰한 명절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부천시청 1층 로비에 위치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 전경 사진
부천시청 1층 로비에 위치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 전경. 사진 부천시 제공

시는 10일 시청 1층에 위치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에서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부천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천지역 60여개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갖춘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천연가죽으로 만든 고급 지갑, 피부 보습에 탁월한 천연 화장품세트,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양말 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설 선물은 물론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부천페이’도 사용 가능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준근 부천제조업경영자연합회장은 “이번 설맞이 행사를 통해 부천시민들이 지역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동참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대 부천시 기업지원과장은 “부천시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시민과 기업 모두에게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의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태영 기자 tykwak@naeil.com
곽태영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