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ACG영어캠프,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내년1월에 열린다

2015-11-20 11:21:22 게재


 

체계적인 영어교육과 다양한 경험, 학부모 안심 안전관리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청심ACG영어캠프가 내년 1월 3일부터 1월 21일까지 18박 19일간의 기간 동안, 경기도 가평군 소재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개최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이 참가할 수 있는 청심ACG 영어캠프는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캠프기간 내내 24시간 밀착형 관리시스템을 운영한다. 올해는 특히 지난 여름캠프에 이어, 청심국제중고등학교의 우수한 교사진이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수업에 참여한다. 따라서, 캠프참가생들에게는 청심의 교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재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경험하면서,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 및 청심ACG교육철학을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학교관계자는 설명한다. 또한 15명 정도의 소규모 학급구성, 1학급 2담임제(1학급당 원어민 교사1명, 명문대 출신 보조교사 1명),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재학생과 동일한 급식, 기숙사 및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캠프기간 중에는 철저히 외부방문자의 출입을 통제하고, 참가생의 외출/외박은 가급적 자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캠프활동에 몰입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청심ACG영어캠프는 초등학교3학년부터 6학년까지 참가신청 대상이며, 영어몰입수업, 청심체험수업 (사고확장 통합교과수업 포함), 진로진학탐색활동 및 기타 스피치콘테스트, 팝송콘테스트 등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캠프 참가생들은 18박 19일간 (교육시간: 오전7시~오후10시)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캠퍼스에서 생활하게 된다.

문의: 1544-9507
홈페이지: www.acgcamp.co.kr
 

박광철리포터 pkcheol@naeil.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