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모청바지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15-12-05 23:21:08 게재



덕이동 의류타운에 위치한 청바지 아울렛매장 ‘JJORI(쪼리)’가 기모, 본딩 청바지 판매를 개시했다. 추운 겨울에는 청바지 입기가 망설여졌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제 겨울에도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어졌다. 기모 안감을 사용한 청바지가 겨울 패션의 강자로 등장했기 때문이다. 예전의 기모 청바지는 두꺼워서 통통해 보였다고 한다. 하지만 요즘은 청바지는 따뜻하면서도 청바지의 핏을 그대로 살렸다. 그래서 기모 청바지도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스키니 진이 여전히 인기다. 겨울에는 부츠를 많이 신기 때문에 바지 아랫단을 부츠 속에 집어넣을 수 있는 스키니 진을 많이 찾는다. JJORI에서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기모 청바지를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기모 청바지는 겉보기에는 일반 청바지처럼 보이지만 안감을 기모 처리해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기모는 섬유의 내피를 바늘로 긁어서 털을 일게 만든 것으로, 털 사이에 공기 함량을 늘려 보온성이 높다. 때문에 내복을 입지 않고도 그 자체만으로도 따뜻하다. 겨울 청바지로 인기 있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본딩’ 제품. 본딩 청바지는 극세사 폴리원단을 이중 안감으로 청바지 데님원단과 붙인 것이다. 양털 같은 보드라운 감촉으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따뜻하며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디자인은 스키니부터 슬림 일자, 부츠컷, 배기까지 다양하다. 기모와 본딩 청바지 둘 다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우리나라 원단과 디자인으로 안쪽은 부드럽고 따뜻하면서 슬림하게 입을 수 있다. 기모 및 본딩 청바지의 가격은 도매가보다 저렴한 여성용 2만7500원, 남성용은 3만3000원이다. 사이즈는 여성용 25~32, 남성용 28~34, 빅사이즈 36~46, 어르신들이 많이 찾는 허리에 맞춰 입는 바지도 26~34(여성용) 인치 등으로 다양하다. JJORI는 기모청바지 전문점으로 ‘VJ특공대’에 소개되어 전국적인 단골도 형성되어 있다. 

위치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69
문의 031-923-1255

이웅희 리포터 uhlee@naeil.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