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메이션 명문 학원 ‘애니벅스’, 분당만화학원 중등관 확장 오픈
2016-01-19 00:58:28 게재

만화애니메이션 명문 학원 (주)애니벅스는 직영점 분당캠퍼스를 대입관, 중등관으로 확장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애니벅스 분당캠퍼스 중등관은 기존 대입관 바로 옆 건물로 확장하여 입시를 집중적으로 준비하는 대입관 과는 다르게 중학생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주)애니벅스 이태원 대표는 “입시준비로 예민한 고등학생 사이에서 만화를 그리는 중학생들이 받는 부담은 상당하다. 그래서 중학생, 고등학생 분리 수업을 위해 학원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애니벅스는 중등관 확장을 통한 중학생 전문 커리큘럼으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지난해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특히 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자재만 사용해 인테리어를 하고 공기청정기, 시력보호 조명, 최첨단 시설을 마련했다. (주)애니벅스 분당캠퍼스 중등관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 오후1시부터 오후5시까지 운영된다.
주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상담을 원하시면 캠퍼스에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한편 분당만화학원 애니벅스 중등관 확장 오픈 기념으로 ‘30% 수강료 할인’, ‘방문 등록 시 최고급 미술용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