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다이어트 ‘문스’ 웨딩의 계절 피부관리의 계절

2016-02-22 22:42:45 게재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과 눈 대신 비가 온다는 ‘우수’가 지나고, 정월 대보름도 지났다. 바야흐로 봄을 알리는 꽃망울도 터지면서 포근한 날씨가 시작되고 있다. 경칩도 되기 전에 개구리는 벌써 알을 낳는 등 동면에서 깨어난지 오래다.

이러한 계절에 분주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바로 ‘웨딩 커플’이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시작되는 결혼시즌에 맞춰 신부와 신랑이 구미 문스를 찾아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를 시작한다. 여드름 기미 주근깨 등이 얼굴에 포진해 있으면 결혼 전 시작되는 야외촬영이나 스튜디오 사진 촬영 때에 좋은 작품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꼼꼼하고 세심한 피부관리 중요
그래서 형곡동 차병원 앞에 위치한 구미 피부관리실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에서는 신부관리 등 웨딩에 필요하나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관리는 물론 다이어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평소 업무량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퇴근 후 시간을 조절하고 주말에도 시간 배정을 늘려 수요를 소화해 내고 있다.

구미 ‘문스’는 한의원에서 한방성형 등을 하는 분들도 있지만 피부관리실을 찾아 전통적으로 해오던 익숙한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이는 평소 세안 후 또는 잠자리에 들기전에 영양팩을 하는 것과는 또 다른 전문 프로그램으로 소홀함이 없이 꼼꼼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다.

부분 비만 등 체중감량 프로그램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다. 구미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는 뱃살관리 허벅지 팔뚝 등 부분적으로 필요한 곳의 살을 빼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것은 나홀로 하는 체중감량을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문 코칭이 이루어지만 식단 등 식생활 관리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매번 분석을 통해 상담도 이루어진다.

또한 신부가 결혼전에 꼭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그에 대한 상담과 논의를 통해 함께 해결하는 프로그램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미 문스는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 피상적인 프로그램은 외면받을 수 있다.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과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적해서 고객에게 분명한 결과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결혼하고 출산하고 또 육아를 하는 것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때문에 그 소중한 시간을 위한 준비가 헛되지 않고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문스’의 사명이라고 한다. 이러한 노력들이 소개로 입소문으로 다시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스는 단1분의 시간도 단 한분의 고객도 소홀히 할 수 없다고 한다. 결과가 말해주기 때문이다.

도움말 구미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상혁 원장, 사진 전득렬 팀장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