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시계 가방 금 다이아 매입부터 위탁판매, 대출까지.

2016-04-01 10:59:08 게재

신뢰할 수 있는 중고명품매장 ‘노브(NOB)’를 찾아보세요~

예전과 비교해서 요즘은 명품(名品)이 많이 대중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신세대 거리인 신촌 대학가나 압구정동을 거닐다 보면 프라다 가방이나 페라가모 신발, 에트로 머리띠를 착용한 젊은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명품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인터넷 커뮤니티가 헤아릴 수 없이 많고, 명품 중고매장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로 인기상승 중이다.
새것 못지않은 품질을 보증하는 중고 명품으로 합리적인 소비와 명품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다면…. ‘노브’는 2007년 일산본점 오픈 이후 10여년 역사에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천 중동점, 강남 압구정점으로 지점을 늘린 중고 명품 전문 매장이다.

명품 감정 전문가들의 진품 검증 받은 100% 정품만 판매
     그래서 ‘노브’는 명품이다.

명품이란 사물 자체가 자기 스스로에게 부여하는 가치이자 실질적인 사용가치를 웃도는 아우라(Aura)를 지닌 물건을 일컫는다. 단지 값이 비싼 제품이 아니라 대물림 할 수 있는 '질'을 담보하는 것을 말한다.
‘노브’의 김진회 이사는 “진품과 똑같은 모양의 가짜 상품이 진품의 가격과 가치를 대신해 줄 수 없듯이 매장 또한 같은 업종을 취급한다고 다 같을 수는 없다. 믿을 수 있는 전문 감정사와 철저한 검품을 거친 믿음과 신용을 뒷받침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노브’에서는 명품을 좀 더 저렴하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또 자신에게 더 이상 필요 없어 집에만 보관하던 것을 필요한 고객에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중고이긴 하지만 전문가의 철저한 감정을 통해 합격점을 받은 제품들만 판매가 되고 있어 품질에 대해서는 안심해도 된다.
또한 ‘노브’는 일산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여타 중고 명품 매장들과 비교를 거부하는 따뜻한 상담과 높은 감정가격으로 명품 마니아들로부터 대한민국 최고 명품매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 매장을 확장 오픈해 보다 더 럭셔리한 모습으로 탈바꿈함으로써 질적 양적인 측면에서 모두 일산 최대 규모의 중고명품매장임을 확신한다.

급전이 필요한데 어디서? 팔기 아깝다면, 이제는 맡기세요!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노브 전당포’에서

‘노브’는 수년 간 중고 명품을 매입 위탁해 판매하면서 더욱 더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방법들을 연구해 좀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쇼핑한 명품의 가치를 알기에 ‘노브’는 2014년 ‘노브 전당포’를 사업에 추가해 그 어떤 곳보다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소장한 명품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김진회 이사는 “소액 급전이 필요할 때 지인에게 부탁하기는 그렇고 금융기관을 찾기도 어려울 때 ‘노브 전당포’에서는 명품이나 아이티(IT) 제품, 금, 다이아몬드, 귀금속으로 최고가 전당대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노브 전당포’의 장점은 첫 번째 어느 곳보다 전문화된 감정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이 맡긴 명품의 가치를 최대치로 평가해 주기 때문에 넉넉한 대출한도가 가능하다는 것, 여기에 거래 실적에 따라 금리 인하도 보장해줘 고객 만족도가 높다.
둘째 믿고 맡긴 고객들의 소중한 명품은 ‘노브 전당포’만의 특수 보안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보관했다가 찾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신뢰도를 높였다.
세 번째는 신용조회 무, 준비서류 무, 대출기록 무의 명품 전문회사라는 것, 네 번째는 10분 만에 대출이 가능하고 신분증만 있으면 오케이, 다섯 번째 금용기관에서는 하루만 연체해도 추가되는 부담스러운 연체 수수료나 기타 수수료가 없고 약정기간 내 중도상환해도 수수료가 없어 보다 합리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무엇보다 고객이 염려하는 프라이버시가 철저히 보장되고 대출상담이나 접수도 방문, 전화,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고 택배나 퀵 출장 대출 접수도 가능해 바쁜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고 있다.
오픈 이후 지금까지 단기적인 이익보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고객 중심의 전당포 금융상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노브 전당포’. 예기치 않게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마음 상하는 일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도 긴급한 고객을 위해 오후 1시~오후 8시까지 휴무 없이 문을 열어두고 있다.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