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다

2016-11-25 11:03:59 게재

목동 이탈리안 와인&다이닝 맛집 '핫플레이스(Hot Place)'

소개팅이나 상견례, 결혼기념일 등에는 맛있으면서 분위기까지 좋은 음식점을 찾게 된다. 여기에 고품격 서비스와 교통까지 편리하다면 금상첨화. 양천구 목동에 분위기 좋은 정통 이탈리안 음식점 ‘핫 플레이스’가 오픈했다고 해 찾았다.

  

정통 이탈리안 고급식당으로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최상급으로
‘핫 플레이스’는 오목교역 2번 출구에서 현대백화점 방향으로 걷다보면 만나게 되는 현대41타워 2층에 있다. 에스컬레이터로 2층에 올라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매장은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은은한 음악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식사하며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를 자랑한다. 19개의 4인석 테이블이 정갈한 테이블세팅으로 준비돼 있으며 칸막이 좌석이 있어 소개팅 등 사적인 모임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핫 플레이스 이성용 부대표는 프랑스요리를 14년, 이태리요리를 10년간 해온 베테랑 오너쉐프이다. “목동에는 저렴하면서 끼니를 챙기는 밥집들은 많지만 분위기 좋은 정통 Fine Dining은 찾기 힘들죠. 핫 플레이스는 이름 그대로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명실상부한 목동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핫 플레이스는 파스타부터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커플이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세트메뉴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정통 이탈리안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메뉴가 있으며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각종 와인과 맥주 등의 주류 및 안주가 준비돼 있다. 매일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며 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으로 간을 맞춰 음식 맛이 깔끔하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수제 피클만을 사용하며 드레싱과 소스까지 모두 손수 만든다. 음식의 주재료인 소고기는 한우, 밀가루는 이태리산만을 고집하며 천연치즈만을 사용해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하산수 리포터 ssha71@gmail.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