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제케이크, 전문점에서 즐겨보세요~

2017-11-09 10:24:30 게재

[신정동 케이크 카페 ‘Cafe LA LEE 카페라리’]

케이크전문 카페 ‘카페라리’는 서울남부지방법원 후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달지 않으면서 맛있는 케이크를 선보여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매장이다. 마룻바닥에 하얀색으로 칠한 벽, 고풍스러운 샹들리에 등으로 꾸민 실내는 단정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다. 엔틱 원목테이블과 벨벳소재의 쿠션이 놓인 팔걸이의자는 ‘카페라리’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카운터에 진열된 도자기 그릇이며 찻잔등도 색과 모양, 무늬 등이 제각각 달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식기들은 영국, 포르투칼, 러시아, 일본 등지에서 구입한 것들이라고 한다. 

홀 중간에 위치한 쇼 케이스 안을 살펴보니 다양한 재료로 만든 색다른 케이크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가 원칙인 ‘라리 케이크’는 버터와 당분을 40% 줄인 건강케이크로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이집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구운 크레이프 케이크에 커스터드크림과 생크림, 체리슈 등을 발라 겹겹이 쌓아올려 만든 ‘크랩 케이크’이다. 얇고 부드러운 크레이프가 입안에서 살살 녹으니 커피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된다. 풍성한 과일토핑이 먹음직스러운 과일 타르트를 비롯해 오렌지 치즈, 크라운 초코, 티라미수 등도 인기다.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적은 아라비카 생두에서 추출한 융 드립 커피로 탁월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데 엔틱 찻잔에 나와 여유롭고 우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케이크는 양천구 내 무료배달이고 수도권과 지방은 택배비를 별도로 받는다. 포장이 고급스러워 특별한 선물로 그만이며 조각케이크로 구입하면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