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주 운정 ‘내사랑동까스’로 초대 합니다

2017-12-21 15:49:08 게재

따끈한 쌀국수와 매콤한 비빔국수도 인기

1000여평의 넓은 대지에 자리한 ‘내사랑동까스’에서 크리스마스 메뉴를 준비했다.
어린이들을 위해 떡갈비와 치즈스틱, 돈까스로 구성된 어린이 정식. 매콤한 등갈비와 왕 새우까스, 돈까스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연인이나 가족들을 위해서 커플세트와 패밀리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패밀리세트는 3~4인이 식사를 할 수 있다. 인디언 빵, 크림스프 케이준치킨샐러드. 오븐스파게티, 모둠돈까스, 등갈비와 떡갈비 코다리비빔쌀국수, 음료가 제공된다.
내사랑동까스는 프로방스풍의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실내인테리어와 4계절 정원의 아름다움으로 소문난 곳이다. 매장 내 소품 하나하나가 주인작의 직접 손을 거친 것들이다. 그랜드 힐튼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셰프, 기능 올림릭 은메당, 서울국제요리대회 등 각종 국제대회에서 수상한 30년 경력의 오너쉐프가 직접 운영을 하고 있다.

돈까스와 어울리는 베트남 쌀국수도 인기
내사랑동까스에서 사용되는 돈까스 소스는 과일, 허브, 채소, 한방재료 등 20여 가지의 각종 천연재료를 첨가하여 오랜 시간 끓여 만든다. 여기에 국내산 신선 돈육을  숙성시켜 직접 두드려 만든 수제 왕돈까스가 이집의 대표 메뉴이다. 이외에도 안심까스, 생선까스, 홍콩치즈돈까스, 고구마 치즈 돈까스, 남성들이 좋아하는 매콤돈까스 도 맛 볼 수 있다.
돈까스와 함께 쌀쌀한 날씨에는 베트남쌀국수도 인기가 많다. 진한 쇠고기 육수의 담백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양지쇠고기 쌀국수와 시원한 해산물의 국물 맛의 해물 쌀국수와 얼큰 짬뽕쌀국수. 매콤한 비빔양념장에 숙성된 코다리와 함께 비벼낸 코다리비빔쌀국수는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일품이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