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미~야미~ 에그 토스트 하나면 한 끼 해결

2019-08-12 16:50:46 게재

[수내동 토스트&수제과일청 전문점 ‘야미에그’]

 

요즘은 거하게 한 상 차려진 밥상보다는 간단하게 한 끼 때우는 것이 대세이다. 여기에 맛과 건강, 그리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면 더 말할 필요가 있을까. 수내동 토스트전문점 ‘야미에그’가 간단한 토스트지만 참신하고 색다른 맛으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야미에그’는 요즘 핫한 음식인 에그 스크램블 토스트 전문점이다. 부드러운 에그 스크램블을 두툼하게 넣고 여기에 베이컨과 치즈, 야채 등을 토핑으로 넣어 토스트지만 한 끼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야미에그’만의 특제 소스가 토스트의 맛을 한층 더 풍미 있게 만든다. 다양한 토핑을 골라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는 것 역시 이곳의 장점 중 하나.

  

이곳의 또 다른 베스트 메뉴는 잭다니엘 치킨 토스트이다. 즉석에서 튀긴 크리스피한 치킨과 스테이크소스를 응용한 잭다니엘 소스가 어우러진 이 치킨 토스트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이다. 토스트와 치킨의 조합이 과연 괜찮을까 하는 우려가 기우일 정도로 맛에 대한 호평과 그에 상응하는 인기는 정말 뜨겁다고 한다. 이 역시 토핑을 골라 추가할 수 있다.

‘야미에그’의 음료는 좀 특별하다. 생 망고를 직접 갈아 만든 망고주스와 수제 과일청으로 만든 에이드, 베트남 코코넛과 연유를 사용한 코코넛 스무디까지 과일 본연 그대로의 맛을 서비스 하고 있다. 무방부제 핸드메이드 수제청은 패션후르츠, 딸기, 청포도, 오렌지 총 4가지로 매장에서 직접 구입 가능하다. 음료의 패키지 또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달걀을 연상시키는 노란색과 흰색의 조화를 이룬 깔끔하면서도 쾌적한 실내 분위기 역시 가던 발길을 잡는 한 요소이다. 

김성현 리포터 kimmy1010@paran.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