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 2021040616
인터리커, 세계 판매 1위 '무똥 까데' 6종 출시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 자회사 인터리커가 프랑스 보르도 대표 와인 '무똥 까데 (Mouton Cadet)' 6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무똥 까데 6종은 무똥까데 루즈, 블랑, 뀌베 헤리티지, 리저브 마고, 리저브 쏘테른, 리저브 쌩떼밀리옹으로 전국 주류 매장 및 인터리커 자사몰 리커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무똥 까데는 1930년에 출시이후 현재 100개국 이상에 연간 1000만병 이상 판매되는 보르도 대표 브랜드이다. 국제 주류연구기관인 IWSR 2018 리포트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보르도 와인으로 조사됐다.
1993년 한국에 처음 출시된 무똥 까데는 가장 인기 있는 프랑스 와인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인터리커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무똥 카데를 생산하는 바론 필립 드 로칠드사는 1922년 설립, 프랑스 보르도 지역 내에서 최고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뽀이약(Pauillac)에 위치하고 있다. 와인 생산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과 세계 최고와인을 생산한다는 자부심을 지켜오고 있는 와인명가다.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정관장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홍삼 피부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은 홍삼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제공한다.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준다.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속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준다.
정관장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을 중시하면서 화장품업계에서도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하림이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에서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을 출시했다.
글라이드는 NS홈쇼핑모바일 유통 전문 자회사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생산지에서 소비자 식탁으로 바로 제품을 전달한다.
하림이 글라이드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살, 신선그대로 IFF 닭안심살,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 신선그대로 IFF 닭날개다.
품질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2℃에서 손질한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Individual FreshFrozen)기법을 적용했다.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지퍼백에 포장돼 있어 요리할 때 필요한 양만큼 꺼내 쓰고 남은 분량은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SPC그룹 '티트라'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가 프리미엄 티 6종을 출시했다.
세계 각국에서 양질의 원료를 엄선, 차 본연의 맛을 더 부각시킬 수 있도록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뒤섞는 것)했다.
프리미엄 티 티백 필터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했다. 생분해가 가능한 폴리락타이드(PLA) 필터를 사용했다. 포장재는 다양한 방식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캔으로 제작했다.
면면을 보면 홍차에 상큼한 오렌지를 블렌딩한 '오렌지 힐즈', 부드럽고 따뜻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플로럴 캐모마일', 녹차 향에 청포도가 조화로운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에 레몬향을 더한 '얼그레이 앤드', 카카오가 블렌딩된 '쇼콜라티 실론', 다양한 향신료가 블렌딩된 '윈터 프룻 번치' 등이다.
맥도날드, 봄맞이 칠러·아이스크림
한국맥도날드가 따뜻한 봄 상큼함을 더해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애플망고 칠러' '제주 한라봉 칠러' 등 칠러(빙과류) 2종과 '스트로베리 콘'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 아이스크림 2가지다.
애플망고 칠러는 애플망고 본연의 깊고 향긋한 풍미와 진한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제주 한라봉 칠러는 제주 대표 과일인 한라봉으로 만들어 지난해 첫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한라봉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아이스크림 2종인 '스트로베리 콘'과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8일 출시돼 고정 메뉴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