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코리아그랜드세일 내일 시작
2022-01-12 11:24:05 게재
문화체육관광부·방문위
2월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방한 관광 비수기인 겨울철의 외국인 관광객 방문을 촉진하고 관광 수입을 증대하기 위해 항공 숙박 쇼핑 등 각계 민간기업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2011년부터 개최해온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문화관광축제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쇼핑관광 목적지로서의 한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케이(K) 뷰티'를 특별 주제로 선정해 인기 한국미용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2 코리아그랜드세일은 13일 오후 2시 '케이-뷰티 쇼'로 막을 올린다. 명동에서 주한 외국인 인플루언서들과 한국미용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어 오후 5시에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스트릿우먼파이터'의 라치카 등이 펼치는 축하공연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방문위원회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VisitKoreaCommittee)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케이 뷰티 특별 할인전'이 열린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인기 한국미용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국내 주요 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 외 '한국관광상품 사전구매 할인전'과 온라인으로 한국 쇼핑문화관광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현경 기자 funnysong@naeil.com
송현경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