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디지털 콘텐츠 사업 나서
2022-02-18 12:13:04 게재
퍼펙트스톰과 업무협약
SM C&C는 17일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 '퍼펙트스톰'(대표 박건수 박경제)과 디지털 콘텐츠 사업 협력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SM C&C가 보유한 IP 자산, 콘텐츠 제작 역량, 다양한 기업 네트워크와 퍼펙트스톰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 콘텐츠 기술 협력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네트워크 구축에 더해, SNS 통합 마케팅 솔루션 활용을 통한 협업, 기타 메타버스 등 상호 협력 가능 분야를 발굴하고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남궁철 SM C&C 공동대표는 "가상·증강·혼합현실 콘텐츠에 기반한 퍼펙트스톰의 기술 역량과 SM C&C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 역량, 그리고 SM C&C의 독보적인 IP자산이 더해진다면 양사의 고유 콘텐츠 강화는 물론, 디지털 산업을 이끌어갈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업 의미를 설명했다.
SM C&C는 국내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광고 마케팅·프로모션 비즈니스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니지먼트 사업과 국내외 방송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 제작으로 경쟁력 있는 지식재산권를 보유하고 있다.
범현주 기자 hjbeom@naeil.com
범현주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