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과외·입시컨설팅서비스

2022-04-06 10:55:11 게재

플랫비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비대면 과외·입시컨설팅 서비스 '스카이탭'(SKYTab)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카이탭은 학생들이 태블릿을 이용해 과외와 입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학생들은 최상위 대학 출신 교사와 풍부한 경험을 갖춘 입시전문가로부터 언제 어디서나 과목별 학습과 입시 관련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다.

스카이탭은 학생들이 희망 대학, 목표 성적, 수업 가능 시간대 등을 입력하면 최적의 교사와 전문가를 배정해 준다. 수업과 컨설팅 내용은 영상으로 기록돼 언제든 다시 확인해 볼 수 있다.

'스카이탭 과외 서비스'는 개인 맞춤형 과외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우선 학생 학습진단 평가와 상담을 꼼꼼히 진행한 후 목표 성적과 대학에 맞춘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계획해 과외 학습을 시작할 수 있게 한다.

매 수업 종료 후 발송되는 수업 결과 보고서를 통해 자신의 공부습관과 학습진도를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카이탭 입시컨설팅 서비스'는 학생 성적 수준과 실제 목표 대학 합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시지도를 진행한다. 생기부는 물론 교과 및 모의고사 진단, 수행평가 등 다양한 컨설팅을 통해 수시와 정시 전략의 방향성을 제공해 준다.

이종서 플랫비 대표는 "앞으로도 에듀테크 기반의 개인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