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 창업지원타운 개관 행사
2022-04-25 16:59:37 게재
건물 6개동에 창원지업 장비 갖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이 지난 21일 서울시 노원구 교내 상상관에서 서울과기대 창업지원타운 조성 완료를 기념하는'창업지원타운 Grand Opening'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창업진흥원 김용문 원장, 서울테크노파크 김기홍 원장 등 창업 기관 관련자와 오승록 노원구청장, 이은주 서울시의원, 이칠근 노원구의원 등 지역 관계자 등의 70여명이 참석했다.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창업지원이 가능한 1440평 규모의 6개 동 건물(메이커스페이스 및 창업보육센터 등)과 49개의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창업지원타운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각종 사업 성과를 공유했다.
창업지원타운의 조성이 완료됨에 따라,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은 우수한 창업 인적·물적 인프라를 바탕으로 All-in-One 창업지원이 가능한 창업지원 체계를 갖추게 됐다.
이번 '창업지원타운 Grand Opening'행사를 통해 서울 동북권 및 경기 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창업의 메카가 되기 위한 도약의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표명했다.
김종선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장은 "앞으로 창업지원타운에서 펼쳐질 재학생을 포함한 모든 예비창업자의 창업 활동이 매우 기대가 된다"며 "예비창업자들의 빛나는 아이디어가 세상으로 나올 수 있도록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은 창업의 첫걸음부터 도약까지의 모든 순간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