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의 콧물빼기 치료
2015-04-02 22:50:48 게재
4월. 지긋지긋한 코 막힘, 쉴 틈을 주지 않고 흘러내리는 콧물, 멈추지 않는 재채기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때 얼마 전 생활의 달인에 소개돼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콧물빼기 치료’가 큰 도움이 된다.
황사,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꽃가루 등의 환경요인으로 인해 알레르기성 비염이나 혈관운동성 비염 환자들이 4월에 급격히 증가하게 된다. 1~2달만 고생하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비염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비염에서 축농증, 중이염, 수면장애, 학습장애 및 아이들의 경우 성장저하로 나타나게 된다.
코가 답답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황사, 미세먼지. 코 건강을 위해 코비한의원에서 콧물빼기 배농치료로 비염 치료를 받아보자. 콧물빼기 배농치료는 모 방송 생활의 달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치료법이다.
개개인의 코 질환에 맞는 약재를 면봉에 묻혀 코 안에 넣어 치료하는 생활의 달인 콧물빼기 배농치료는 어린아이부터 임산부,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치료받을 수 있는 비염치료다.
생활의 달인의 콧물빼기 배농치료는 코 점막의 붓기를 줄이고 염증을 완화시키고 점막의 붓기로 인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한 콧물과 농을 배출시키게 된다.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한 4월에는 생활의 달인 콧물빼기 배농치료로 코 안에 가득 차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오염물질을 시원하게 밖으로 배출시켜 코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하지만 바쁜 삶 속에 코 건강을 찾기 힘든 사람들이 많다. 잦은 해외출장, 업무가 많은 직장인들, 공부하기 바쁜 학생들, 아이들 키우느라 바쁘신 어머님들을 위해 집에서도 비염치료가 가능한 콧물빼기 자가 치료제로 통비세븐과 코비수가 있다.
통비세븐과 코비수는 진료를 본 후 처방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통비세븐은 콧물빼기 배농치료가 가능한 자가 치료제이고 코비수는 코 점막을 염증 및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자가 치료제다.
점점 늘고 있는 비염질환. 피할 수 없다면 당당히 맞서 극복해야 한다. 생활의 달인 콧물빼기 치료로 코 건강을 되찾아 활기찬 봄을 맞이하자.
도움글 코비한의원 송파점 안홍식원장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