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지역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합니다

2018-02-08 16:05:29 게재

고기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아이들 방학 기간엔 외식도 평소보다 잦기 마련이다. 정해진 생활비를 이리저리 쪼개 써야 하는 주부들에겐 온가족이 다함께 외식 한 번 하는 것도 이것저것 재야 할 게 많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깃집에서 외식을 하려면 비용 부담부터 앞선다. 이럴 때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 동네 무한리필 고깃집을 소개한다.

 

이베리코 흑돼지 무한리필 가능한 ‘나는 흑돼지다’
‘나는 흑돼지다’는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 흑돼지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운정역 부근에 위치한 이곳은 소고기 샤브샤브와 이베리코 흑돼지를 무한으로 제공한다. 해물 육수와 샤브용 소고기와 함께 목살, 항정살, 돼지갈비살, 양념갈비 등 5가지 종류의 이베리코 흑돼지가 기본 세팅되어 제공된다. 그 다음부터는 고기 리필 코너에서 원하는 부위별로 맘껏 이용할 수 있다. 밥과 국, 튀김, 쌈류와 각종 밑반찬은 샐러드바를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성인기준 14,900원으로 평일 5시까지는 12,900원. 초등학생은 11,900원, 4~7세는 5,000원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단체룸이 별도로 있으며 어린이 놀이방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우삼겹/삼겹살 무한리필 전문점, 풍동 ‘봉돈하우스’
풍동에 위치한 ‘봉돈하우스’는 우삼겹/통삼겹살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성인 기준 1인당 11,000원으로 2시간 동안 삼겹살과 우삼겹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게다가 1인당 5,900원으로 소주와 생맥주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비싸게 소수를 위하여 팔기보다는 싸게 많이 팔겠다는 생각이 담겨있다. 이곳의 대표는 오랫동안 정육 관련 일을 했었기에 고기에 대해서는 전문가이다. 무한리필 집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이곳은 가격대비 고기상태가 좋다는 평이 높다. 불판위에 함께 구워먹는 떡과 순대는 별미. 가격도 저렴하고 90여평의 넓은 홀에 젊은층의 자리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 젊은 고객들의 방문이 많다고 한다. 대형 놀이방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교하 먹자골목 안 소문난 무한리필 집 ‘복청숯불갈비’
교하 먹자골목의 ‘복청숯불갈비’는 돼지갈비와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다. 짜장파와 짬뽕파가 있듯이 삼겹살을 선호하는 이와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이 모두를 만족시킨다. 성인 1만2000원, 유아 및 어린이(만 4세부터 10세까지) 6000원이다. 된장국과 1인당 하나의 공기밥이 포함된 금액이다. 점심에는 한식뷔페를 하고 있는 음식점답게 처음에 깔리는 반찬도 기본 이상이다. 모자란 쌈, 고추 등 채소류와 소스는 샐러드바에서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 질 좋은 고기를 한약재와 과일양념으로 숙성시킨 맛도 좋지만 가스불판이 아니라 숯불로 구워 먹기에 더욱 맛있다. 어느 정도 배가 부르다면 3000원인 후식냉면을 먹어보자. 깔끔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무한리필 외에 생고기를 주문할 수도 있다.

 

소고기와 장어 무한리필 전문점 ‘무한장소’ 일산점
외식을 할 때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메뉴가 소고기와 장어구이 아닐까? 그런데 프리미엄급 소고기와 장어 두 가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집이 있다. 대화동의 무한장소 일산점의 소고기는 미국 전체 생우 품질 랭킹에서 상위 20% 중 엄격하게 선별된 탑 초이스급 앵거스를 가공한 앵거스 프라이드 프리미엄 비프이다. 한 부위가 아니라 생등심 소갈비살 부채살 토시살 차돌박이 등으로 다양하게 나와 부위별로 색다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거기에 숯불에 구워먹는 장어까지 무한리필로 나오니 금상첨화다. 기본으로 깔리는 쌈, 소스 등 밑반찬도 내실 있고, 셀프코너에서 충분히 보충해 먹을 수 있다. 이 정도 구성이 성인 1인분에 1만8900원이다.

 

카페와 같은 세련된 인테리어, 탄현 ‘나르는 돼지’
소고기 무한리필은 갈비살, 등심, 부채살, 토시살, 우삼겹으로 구성 돼 있으며 1인당 18,900원이다, 어린이는 95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은 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양념갈비, 가브리살을 즐길 수 있고 1인당 12,000원이다. 고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좋다. 삼겹살과 항정살은 가장 맛있는 72시간 저온 냉장 숙성해 낸다. 우삼겹은 가장 맛있을 때인 살짝 얼은 상태로 낸다. 돼지갈비는 신선한 특제양념소스로 양념해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신선한 샐러드와 밑반찬, 쌈 등은 매장 한편에 마련된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리필할 수 있다. 주자장도 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30분

 

이베리코 흑돼지와 소갈비살 무한리필 ‘애니골 주막고기집’
일산 풍동애니골내에 위치한 ‘주막고기집’의 메뉴는 이베리코 흑돼지와 소갈비살 두 종류  뿐이다. 1인당 2만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1kg(4만5000원) 단위로 주문도 가능하다. 이베리코 흑돼지는 자연 방목한 스페인산 돼지로 식감이 부드럽고,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적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주막고기집’에서는 구이용 숯으로 참숯을 사용한다. 한 종류의 메뉴를 선택하고 맛을 보다가, 처음 한번은 다른 종류의 고기로 주문이 변경가능하다. 주인장은 소갈비살을 먼저 맛보고, 이베리코 흑돼지를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소갈비살은 주인장이 직접 고기를 다듬어 저온 숙성고에서 숙성한다. 별다른 상차림비용 없이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깻잎장아찌, 양파절임 등의 야채류는 제공한다.

 

육류 직수입 업체인 (주)더탑,
무한리필 프리미엄 고깃집 ‘썸타는 생고기&와규’

육류 직수입 업체인 (주)더탑에서 직영점으로 오픈한, 무한리필 프리미엄 고깃집 ‘썸타는 생고기&와규’가 대화동에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우선 미국산 와규를 맛볼 수 있다. 일본산 소고기로 유명한 와규를 미국에서 품종 개량한 것이다. 돼지고기는 세계 4대 진미로 알려진 스페인산 이베리코를 14일산 숙성시켜 제공한다. 무한 리필 메뉴는 1인 기준 19,800원 과 18,900원이 있다. 일본 4대 와규인 쿠마모토산 소를 미국에서 교배, 사육한 쇠고기 아까우시 와규 등심이 1회 한정 지급되는 차이를 두고 있다. 무한리필이 부담스러운 분을 위해 단품도 준비 되어 있다. 소고기 600g이 제공되는 ‘소 한마리’는 31,500원,  돼지고기 600g이 제공되는 ‘돼지 한마리’는 22,500원이다. 점심 메뉴는 오전 11시30분부터 3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갈비탕, 궁중육계장, 냉면은 5,000원이고 묵은지 김치찜은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돌판에 구워먹는 무한리필 삼결살 전문 ‘수상한 삼겹살’
웨스턴돔에 위치한 무한리필 삼겹살 전문점 `수상한 삼겹살`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국내산 삼겹살과 제육볶음을 맘껏 먹을 수 있는 곳이다. 1인당 11,000원 부담하고 삼겹살과 제육볶음은 물론 야채와 김치찌개 라면사리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돌판을 불판으로 쓰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삼겹살을 다 먹고 난 후 돌판에 비벼먹는 볶음밥도 그 맛이 일품이다.
식약처에서 엄격하게 평가하여 관리하는 HACCP(해썹)인증 고기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다.
한편 점심시간에는 두루치기, 순두부, 양푼비빔밥, 묵은지 고등어조림 등 점심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국내산 생(生)돼지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엉터리생고기’
‘엉터리생고기’는 1인 10,000~12,000의 가격으로 국내산 삼겹살과 목살, 우삼겹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외식기업 (주)영마루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웨스턴점 라페스타점 풍동점 등 고양 지역에서만 6개의 가맹점이 문을 열고 있다.
운영방식은 가맹점마다 약간 다른데 대표메뉴인 무한리필 삼겹살은 1인 10,000원(라페스타점은 12,000원, 공기밥과 직접 끓여먹는 라면 등 무한 제공)의 가격에 3cm 두께의 두툼한 생삼겹살을 무한리필되는 된장찌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웨스턴점은 삼겹살과 목살, 우삼겹을 10,000원에, 풍동점은 삼겹살+목살 10,000원, 여기에 우삼겹 추가 시 11,000원, 우삼겹과 갈매기살 추가 시 12,000원의 가격으로 무한리필해 먹을 수 있다. 셀프코너에는 상추와 양배추 파채 마늘 등 채소와 김치 콩나물, 그리고 된장찌개를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도록 호박과 두부, 육수 등이 준비돼 있다. 4명이 한 팀으로 방문 시에는 1.25L 들이 콜라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5~7세 어린이 이용금액은 성인의 절반 가격이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