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현지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목동드림타워점’

2018-02-22 08:51:44 게재

베트남 노천 스타일 재현, 목동지역 포장 및 배달도 가능



오목교역 인근 드림타워 건물에 자리 잡은 ‘베트남노상식당 목동점’은 베트남 현지의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노상식당’이라는 독특한 이름그대로 베트남 노천스타일의 소박함을 재현해냈으며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수준 높은 베트남요리, 가성비가 ‘굿’
‘베트남노상식당 목동드림타워점’은 다양한 베트남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매장이다. 소고기와 채소를 듬뿍 넣은 오리지널 노천식 쌀국수인 ‘노상쌀국수’를 4,900원에 판매해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집의 추천메뉴인 ‘노상프리미엄 쌀국수’는 양지와 우삼겹을 올려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우삼겹과 양지를 5:1로 섞어 하루에 두 번씩 육수를 끓이는데 국물의 진한 풍미와 감칠맛으로 인기가 좋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의 ‘매운 해장 쌀국수’, ‘노상모둠 쌀국수’, ‘똠양꿍 쌀국수’, ‘노상 팟타이’ 등 종류가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볶음밥도 가장 대중적인 ‘나시고랭’을 비롯해 바비큐와 커리를 함께 즐기는 ‘퐁커리덮밥’, ‘게살파인 볶음밥’, ‘노상소고기 볶음밥’ 등 다양하다.



똠양꿍 베이스로 맛을 내고 닭고기와 해산물을 가득 넣은 ‘똠양도리탕’은 술안주로 그만이다. 닭다리를 튀긴 ‘노상 닭튀김’, 베트남식 튀기만두인 ‘짜조’, 새우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호치민 새우크로켓’ 등은 한 두 개씩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쌀국수와 함께 주문해서 조금씩 맛보거나 어린자녀를 동반한 가족 손님들이 자주 찾는다.

‘베트남노상식당 목동드림타워점’에서는 매장 내 판매뿐 아니라 각 메뉴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주문 시간은 오후 1시부터 3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이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