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동남아 헬스케어박람회 정보를 한눈에

2018-11-13 00:00:01 게재

해외박람회 정보·참가 지원서비스 출시

박람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전문기업 마이페어(대표 김현화)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열리는 헬스케어 박람회 온라인 참가 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이페어는 “인도네시아 헬스케어박람회와 태국 인터케어아시아, 베트남 국제의료기기박람회의 데이터 분석 정보와 온라인 간편 참가신청 서비스를 동남아시아 헬스케어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페어가 제공하는 정보는 박람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량화한 분석 결과로 참가 기업이 실제로 운영한 부스 면적과 한 기업당 참가 규모를 알 수 있는 평균 참가 면적 등이다.

마이페어는 박람회 분석 데이터를 해외박람회 정보가 부족해 박람회 참가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참가 의사 결정부터 참가 신청할 부스 규모, 예산 기획까지 박람회 준비 전반에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오픈했다.

김현화 대표는 “박람회는 신규시장 진출에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활용되지만 국내에는 해외박람회에 대한 정보가 불충분해 기업들이 참가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마이페어를 통해 해외박람회를 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손쉽게 참가해 시장확장 기회를 잡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13일 동남아시아 헬스케어 박람회 분석 정보 오픈을 시작으로 건축/빌딩산업, 중국과 일본 등 전세계 박람회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 지원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