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창업&중소기업 마켓 (37)│씨에이치바이오

여성 건강 위한 약산성 pH 여성청결제

2020-12-22 10:58:21 게재

여성전용제품 전문브랜드 씨에이치바이오(대표 오정화)가 여성청결제 '샤인애'를 출시했다.

샤인애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투명한 겔타입의 약산성 pH(수소이온농도) 여성청결제다. 편백잎 크롬웰 쑥잎 생강 오미자 등 16가지 천연추출물을 성분으로 만들었다. 항균 보습 진피치밀도 피부탄력 브라이트닝 저자극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베트남 유라시아 5개국 등에서 위생허가 등록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샤인애'는 시작부터 끝까지 손에 닿을 염려가 없으며, 휴대성 보관성 편리성 위생성 등을 고루 갖추었다. 기존 여성청결제는 비닐파우치에 포장돼 있다. 반면 샤인애는 하드케이스 포장과 열수축 필름을 더해 위생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케이스 내부에 유출구를 막아주는 캡이 내장돼 있어 내용물의 외부 노출을 차단하고, 별도의 손잡이가 있어 손에 의한 2차 감염 우려를 해소했다. 밀대 끝부분은 음각으로 홀이 나 있는 형상으로 끝까지 눌렀을 경우 몸체 끝부분과 1:1로 결합돼 재사용이 불가능한 구조로 설계했다.

오정화 대표는 "샤인애는 과도한 운동과 스트레스로 인한 pH 균형이 무너지기 쉬워 현대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개발한 안전하고 편리한 여성청결제"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