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라방으로 내수시장 잡기

2021-03-17 11:22:45 게재

'럭스몰 라이브' 진행

쇼호스트 공개 모집

롯데면세점(대표 이 갑)이 라이브방송 판매를 강화를 위해 인기상품 할인판매와 쇼호스트 모집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18일에 3차 라이브방송 '럭스몰 라이브'(사진)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끌로에 발리 등 4개 해외 유명 브랜드 60여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인기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준비한 상품 평균 할인율은 68%다. 150만원가량 할인된 상품을 비롯해 인기 지갑 핸드백 구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 온라인?痔?'럭스몰'(LUXEMALL)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댓글 참여와 상품구매가 가능하다.

롯데면세점은 2월에 진행한 첫 '럭스몰 라이브'에서 지미추 에린플랫 등 구두 전 품목을 완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라이브방송 장점을 살려 약 1시간 동안 품목별로 4~5회 순차적으로 상품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라이브 커머스 특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럭스몰 라이브' 쇼호스트를 모집한다.

라이브 방송 진행 경험자 또는 쇼호스트 지망생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에 입점 되어 있는 뷰티·패션 브랜드 상품 하나를 선택해 3분 내외 판매 시연 영상을 접수 메일(lee_yeji@lotte.net)로 보내면 된다. 1차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현장 오디션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추후 '럭스몰 라이브' 진행을 함께 맡게 된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