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조명' '식물'로 집꾸미기 소개
2023-05-15 11:59:10 게재
28일까지 할인 판매
오늘의집은 조명 식품인테리어 등 공간 분위기를 새롭게 전환하는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28일까지 진행되는 '홈스타일링 가이드'에는 국내외 인기 홈데코 브랜드 2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엄선한 대표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링 가이드'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3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홈스타일링 가이드'에서는 조명 식물 홈데코 3가지 세부 테마 상품을 소개한다.
'조명' 테마관에서는 침실 거실·침실 주방 등 공간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침실 분위기를 원한다면 무드등 같은 간접조명을, 침대에 누워 화려한 오로라를 보고 싶다면 장식조명을 골라볼 수 있다. 실내 어느 공간에 둬도 센스를 뽐낼 수 있는 개성있는 스탠드 조명이나 주방 포인트가 되어주는 색다른 펜던트형 식탁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식물' 테마관에서는 인기 식물 생화와 함께 화분 화병 등 각종 가드닝 용품을 엄선해 꾸렸다. 꽃 식물 화환을 최대 5% 할인쿠폰 지급과 주문 당일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홈데코 키워드' 테마관을 통해 디퓨저 양초 홈갤러리 인테리어소품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작은 변화로도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홈데코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홈스타일링 가이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