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2024-03-27 13:00:03 게재

삼성물산 패션부문 의류브랜드 ‘구호’가 봄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선보였다.

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블루 아이보리 실버 등 봄을 연상할 산뜻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린넨 중심 트위드(순모) 원단과 실크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를 섞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반을 살짝 덮는 크롭(잘린) 기장에 적당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핏(몸에 맞는 정도)을 적용했다. 착용감이 편안하다. 밑단, 앞쪽 주머니에는 자수 또는 니트 장식처럼 섬세한 구호 디자인을 반영했다.

구호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협업한 봄여름철 외투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엔 배우 배두나가 참여했다. 구호 외투의 건축적인 실루엣(음영)과 감성을 돋보이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두나 배우는 구호 브리즈 트위드 재킷 외에 투 버튼 테일러드 재킷, 블랙 트렌치코트, 보머넥 점퍼 등 봄여름 외투로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올해 봄여름철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축적인 멋에 봄의 계절감을 담아낸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주력 상품으로 밀고 있다”면서 “구호만의 유니크(독특한)한 감성으로 선보이는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현대)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호가 배우 배두나 배우와 함께 한 화보는 구호 공식 인스타그램(@kuho_official),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만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