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차세대 교육솔루션’ 세계에 알린다

2024-05-09 13:00:18 게재

미국 ‘ATD 24’ 참가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세계 각국의 인재육성 관계자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교육솔루션을 소개한다.

휴넷은 “19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올리언스서 열리는 세계 최대 HR행사인 ‘ATD 24’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휴넷은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 중에서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마련해 한국기업의 위상을 드높일 계획이다.

ATD는 전 세계 100여개 국가, 1만여명의 교육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인적자원개발 행사로 컨퍼런스와 엑스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총 14개의 주제, 340여개 강의가 진행된다. 엑스포는 휴넷을 비롯해 링크드인, DDI 등 글로벌 기업 280여개사가 참가한다.

휴넷의 ATD 24 전시장 이미지. 사진 휴넷 제공

올해 행사에서 휴넷은 ‘글로벌 학습·개발 선구자’(Global L&D First Mover)를 주제로 휴넷이 만든 미래형 교육솔루션을 4개 구역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인공지능(AI)를 적용해 나만의 리더십 책을 만드는 리더십 학습솔루션 ’마이 리더십 플레이북’ △코딩 없이 데이터 분석 앱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데이터 애널리틱스 메이커’ △개인 맞춤형 교육설계솔루션 ‘러닝 메이커’ △조직문화 챌린지 솔루션 ‘그로우포웍스’ 등을 소개한다.

한편 휴넷은 유수의 기업교육 관계자들을 이끌고 현지에서 글로벌 혁신기업 방문과 네트워킹, 정보공유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