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에어컨 얼리버드' 할인행사

2023-04-10 12:06:22 게재

키워드별 상품구분

오늘의집은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기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은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에어컨을 장만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일에서는 에어컨 대표 브랜드인 LG전자, 삼성전자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

구매 가능한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휘센 멀티형 에어컨, 휘센 이동식 에어컨과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무풍 멀티형 에어컨, 비스포크 스탠드형 에어컨이 있다.

일부 상품은 오늘의집 '빠른가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4주 이내 고객이 희망하는 일정에 제품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하다.

에어컨 전문 인기 브랜드도 한데 모았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캐리어와 에어컨 명가로 불리는 위니아가 이번 세일에 참여해 대표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한편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인기 여름가전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사용 공간과 유형에 맞춰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에어컨 상품을 키워드별로 분류해 제공한다.

넓은 거실에 어울리는 제품을 찾는 고객은 '스탠드형'을, 거실과 침실 모두 시원했으면 하는 고객에겐 스탠드&벽걸이 세트로 구성된 '멀티형'을 제안한다. 또 원하는 장소에 간편 설치가 가능한 '창문·이동형'과 천장에 매립된 형태의 '시스템형'까지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게 추천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돼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을 준비하게 됐다"며 "쾌적한 집에서 여름을 보내는 데 이번 세일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