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키즈 신학기 할인행사 열어

2024-02-20 13:00:01 게재

책가방 의류 등

쿠팡은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입학과 개학을 앞두고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책가방 실내화를 비롯해 다양한 의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휠라키즈’ 등 스포츠 브랜드부터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산리오’와 ‘포켓몬스터’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코트버로우로우, 산리오 시나모롤 리오 실내화, 베네통키즈 나비패턴 책가방, 롤리트리 쭈리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쿠팡과 함께 성장한 중소브랜드도 참여한다. 아동신발 전문 중소 브랜드 ‘페이퍼플레인키즈’는 2020년 쿠팡에 입점한 후 꾸준히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있다. 운동화 실내화 장화 등을 한국 아동체형에 맞게 제작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페이퍼플레인키즈는 그동안 쿠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대표 상품인 ‘뉴 국민 아동 운동화’와 ‘아동 슬립온’을 1만원대에 기간 한정으로 할인한다. 신발 사이즈가 고민인 와우회원은 무료교환·반품이 가능해 여러 크기를 모두 주문하고 직접 신어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도 있다. 2022년 4월에 선보인 ‘롤리트리’는 가성비 좋은 패션 브랜드로 의류와 양말 신발 등 전체 패션분야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취득한 것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와 규격 점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이번 행사에서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면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을 1만~3만원대에 선보인다.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전은 쿠팡 앱에서 ‘실내화’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