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최고심과 프레임 협업

2024-02-28 13:00:01 게재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함께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 신규 서비스와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22년 인생네컷 안녕인사동점, 2023년 인생네컷 홍대 동교점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에 이은 세번째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에 긍정적인 문구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인스타그램·트위터 등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최고심과 협업은 3월말까지 진행된다.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의 신규 서비스 ‘인생네컷 배지’ 기능은 매장에서 앱 QR코드로 지정된 이벤트 대상 프레임 종류를 모두 촬영한 고객에게 이벤트 대상 IP의 특별 굿즈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좋아하는 캐릭터, 유명인 프레임이 출시됐을 때 모든 종류 프레임을 촬영하는 고객들 소비패턴에서 착안한 서비스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최고심 작가 프레임은 출시 때마다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앱 신규 서비스 ‘인생네컷 배지’ 기능 첫번째 주인공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인생네컷 최고심 배지 서비스 적용 프레임은 총 8가지로 각각의 프레임을 촬영 후 8개의 배지를 모두 모은 고객에 한해 최고심 네컷키링 또는 콜렉트북s을 랜덤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 기간에 따라 한정판 아크릴 키링 4가지를 주차별로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는 오늘부터 3월말까지 참여 가능하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