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장 돌파 기념 이벤트

2024-04-17 13:00:25 게재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6일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환전잔액 원화 환산 1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이벤트 배너 응모하기를 통해 다음달 20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신한은행 광고모델인 ‘뉴진스’ 굿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일본 최대 연휴인 4월 말부터 5월초까지 이어지는 ‘골든위크’ 등 여행 성수기에 여행경비 지원을 위한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한다. 이에 앞서 15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50만장 돌파를 기념해 정상혁 신한은행장(사진 오른쪽)과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사진 왼쪽)이 참석한 가운데 50만번째 카드 발급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가 출시 2개월여 만에 50만장을 발급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전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후 계좌 보유잔액 특별금리 제공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 SOL뱅크와 전국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도 발급 가능하다”고 말했다.

백만호 기자 hopebaik@naeil.com

백만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