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 ‘Unlimited You’ 주제 컨벤션

2024-03-24 18:15:05 게재

임직원·회원 1500여명 참석 … 박진희 의장 “우리가 새로운 길 만들어”

인큐텐이 지난 16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Unlimited You’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 이날 컨벤션에서는 인큐텐의 제품·기술 그리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업자들의 직급인증식도 열렸다.

인큐텐1
인큐텐 ‘Unlimited You’ 주제 컨벤션 오프닝 대북공연.

1부 행사는 장석영 회장의 환영사로 시작으로 김혜연 팜젠사이언스 대표, 커큐민 수용화 기술개발을 이끈 이우송 박사, 홍우종 인큐텐 연구소장 등이 인큐텐 제품의 차별화 성장가능성과 미래비젼을 제시했다.

장석영 회장은 환영사에서 “우리의 영향력은 어느새 우리나라를 넘어 몽골과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글로벌화 되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면서 “남들보다 빠른 기간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뤘다고 자만하지 않고, 초심을 유지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인큐텐의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강의가 이어졌다.

인큐텐3
정석영 인큐텐 회장이 환영사에 이어 인큐텐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김혜연 대표는 “수용성인 비타민C는 생체이용률이 효율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서 “인큐텐의 제품은 복용 후 서서히 흡수될 수 있도록 지속방출형으로 제작해 생체이용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우송 박사는 “커큐민은 항산화와 항염증 등 잘 알려진 효능 외에도 암과 알츠하이머 등 많은 질병에 대응할 수 있는 물질”이라면서 “하지만 물에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섭취하더라도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해결한 것이 바로 수용화 기술이고, 인큐텐 제품은 이를 적용해 400배, 1000배의 흡수율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큐텐이 새롭게 출시한 ‘큐제로 싱크정수기’도 소개됐다. 이 제품은 오염된 상수도관을 타고 들어오는 염소는 물론, 미세플라스틱과 녹물, 중금속 등의 불순물을 걸러준다. 불순물을 10단계 정수필터로 걸러 99.9%의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것이 인큐텐 측의 설명이다.

또한 KPGA투어프로인 김태우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인큐텐이 후원하고 있는 선수단 소개가 있었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는 축하 공연과 직급 승급식이 진행됐다.

박진희 이사회 의장은 “현재 다단계판매산업의 흐름을 인큐텐이 주도하고 있으며 우리가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큐텐의 새로운 길은 건강기능식품 등 관련 제도의 가이드라인이 새롭게 만들어지는데 영향을 주는 상황”이라며 “비즈니스의 근본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이는 업계에 새로운 울림을 전하기에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인큐텐2
박진희 인큐텐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박진희 의장을 비롯한 장석영 회장 등 임직원과 사업자 1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카자흐스탄, 몽골, 베트남, 중국 등 해외 회원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