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 대외소통채널 확대

2024-04-16 13:00:01 게재

뉴스매거진 신설

홈페이지도 개편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회사와 고객, 주주들을 잇는 소통창구가 될 ‘뉴스매거진’을 공식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기존 사내웹진을 사외채널로 확대 개편한 뉴스매거진을 통해 회사 소식을 이해관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알리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계획이다.

뉴스매거진은 크게 4개의 코너로 운영된다. 우선 국내외 언론사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보도자료를 만나볼 수 있는 ‘프레스’와 보도자료 외에 국내를 포함해 80여개 글로벌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인사이드뉴스’로 회사의 주요한 뉴스를 빠르게 알릴 예정이다.

또 회사가 추진하는 전략사업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분석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는 ‘비즈스토리’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포스코인터내셔널만의 소프트하고 고유한 글로벌 기업문화를 소개할 ‘컬쳐’ 코너도 함께 운영된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뉴스매거진 신설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그룹이 발표한 새비전 ‘미래를 여는 소재, 초일류를 향한 혁신’을 위해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 명확하고 알기 쉽게 담겨 있다. 특히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과 2030세대 눈높이에 맞춘 감각적인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주주 2030세대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유연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호 기자 jhlee@naeil.com

이재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