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 오픈

2024-04-22 13:00:02 게재

브릭 전시 체험관

고용노동부 산하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는 레고코리아와 협업해 브릭 전시 체험관 ‘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LEGO library in Jobworld)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는 레고의 상징적인 작품들을 살펴보고 직접 브릭을 조립하며 놀이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잡월드 2층에 마련됐다.

레고라이브러리 인 잡월드 전경 사진. 사진 잡월드 제공

이날부터 상시 운영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레고 도서관’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월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고 시티와 프렌즈 닌자고 드림즈 등 인기 시리즈 4종의 대표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레고 소식을 담은 레고 라이프 매거진을 이용할 수 있다.

책 형태의 레고 브릭 상자를 대여해 방문객들이 주도적인 조립체험과 창작경험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병균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체험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직접 탐색해 볼 수 있는 한국잡월드와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볼 수 있는 레고의 협업은 자라나는 미래세대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잡월드 12주년 개관 기념일인 5월 15일까지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이날 하루 체험관 할인과 함께 ‘레고 라이브러리’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한 방문객에는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한남진 기자 njhan@naeil.com

한남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