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애플플라자에서 행복한 추억 만드세요!

2015-04-28 01:58:58 게재

요즘 분당의 최고 핫 플레이스는 어디일까? 아이러니하게도 오리역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던 ‘애플플라자’이다. 전격적인 리모델링으로 몰라보게 변신한 애플플라자가 분당의 명소가 되었다. 여행과 나들이 계획으로 들썩거리는 가정의 달 5월. 멀리가지 못한다면 분당 애플플라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최신 감각을 만나는 복합 멀티플렉스
오랫동안 침체됐던 상권인 애플플라자가 이렇게 변신할 줄 누가 알았던가? 요즘 애플플라자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데이트 코스이자 아이들이 있는 가족의 쇼핑나들이 장소, 분당·죽전 사모님들의 회합장소이면서 어르신들의 휴식처이다.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다. 공간을 잘 활용해 동선을 줄이고, 곳곳에 휴식공간을 배치해 복합문화공간이자 힐링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다가 분당에서 애플플라자만큼 전철역과 가깝고 주차가 편한 곳이 또 있을까?

 

1층 미쏘(MIXXO)와 스파오(SPAO) 오픈
애플플라자는 영풍문고와 CGV가 메인이면서 홈플러스와 토이아울렛이 기존 고객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유명한 F&B(food and beverage) 매장들과 고급 패션숍들이 입점해 온 가족의 원스톱 쇼핑과 문화 활동이 가능하다.
1층에는 중앙이벤트홀 주변으로 이랜드 계열 SPA 브랜드인 미쏘(MIXXO)와 캐주얼 브랜드 스파오(SPAO)가 4월 24일과 25일 오픈한다. SPAO 분당 애플점은 오픈 기념으로 봄 신상품 단독 특가전 (4.24~4.26 3일간)을 개최한다. 3일간 선착순 1천명에게 베이직 폴로티를 5,000원에 판매한다. 오픈 선물 이벤트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EXO 쇼핑백 또는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캔버스 백을 증정한다. 같은 층에 인디에프(조이너스, 꼼빠니아)와 제시뉴욕, 멀티슈즈 숍 ‘S마켓’이 쇼핑의 다양함을 더한다. 쇼핑 중 잠시 커피빈이나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에서 달콤한 휴식을 가져보자.

 

최신 핫 플레이스 다 모였다!
2층의 분당 최대 자연별곡은 오픈 이후로 지금까지 문전성시. 뷔페가 부담스럽다면 새로 들어온 명동 카레맛집 아비코와 유명한 화덕피자 라피자노스트라도 좋다. 식사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다양한 썬더볼드도 쾌적하다. 포밥인 뉴욕과 더국밥에서도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고급 김밥 브랜드인 ‘김밥의 진수’도 들어온다. 2층에 오픈한 패션몰 ‘피그먼트’는 100평대의 넓은 공간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크림, 루다, 아띠, 스퍼와 같은 예쁜 옷가게 쇼핑도 아기자기하다.
3층에는 망고식스와 공차, 앤티앤스 프레즐, 오믈렛 전문점 더피크닉이 반갑고, 일도씨 닭갈비는 평일 낮부터 줄을 선다. 옆에는 일도씨 뚝불도 문을 연다. 할리스 커피와 키친돈카, 하정면옥은 친근한 매장. 4월에는 꽃아이스크림 ‘제멜로 젤라또’가 문을 열고  6월에는 제일제면소가 오픈한다. 어린이날이라면 토이아울렛도 꼭 들러볼 것. 게임랜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정글블록방도 있어 아이를 맡겨놓고 부부끼리 영화 한편 감상하는 건 어떨까?

어린이날 애플플라자와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이벤트
일시 5월 1일 ~ 5월 5일
즐거움 하나, 헤네스 전동차 시승과 사진촬영(5/1~5/5)
즐거움 둘, 너프 과녁 맞추기 챔피언쉽(5/2~5/3)
즐거움 셋, 까레라고 R/C시연 및 시상(5/1, 5/4, 5/5)
즐거움 넷, 마텔코리아 제품 50~60% 할인 / 해즈브로 제품 50% 할인행사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ver.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