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위트호텔 '물놀이 패키지' 선보여

2023-07-27 11:37:59 게재

교원그룹

교원그룹 호텔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점별로 물놀이 특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27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스위트호텔 남원은 객실 1박과 함께 가든풀 입장권, 썬베드 이용권,여름 특별식과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썸머 올 인클루시브(Summer All-inclusive)패키지'를 판매한다. 8월 15일까지 가든풀 버블타임을 운영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300평 규모의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가든풀 버블타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된다.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초대형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즐긴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3만3000m규모의 초대형 워터파크 캘리포니아 비치 입장권(종일권 2매)를 함께 제공해 별도 예약없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는 숙박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도서관과 파크 골프장 등 실내외 놀이시설도 갖춰져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사진)에서는 야외수영장 이용은 물론 조식 뷔페와 블루오아시스 무알콜 칵테일, 2만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름휴가 패키지'를 8월 20일까지 판매한다.

더스위트호텔은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꿈꾸는 피서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