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2030 성장스토리 함께 쓰자"

2022-01-03 11:04:42 게재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정지선(사진)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고객요구에 맞는 새로운 가치를 찾는 '발견'과 내·외부 협력으로 가치의 합'을 키우는 '연결'을 통해 '비전 2030'에 담긴 '성장 스토리'를 함께 써 나가자"고 말했다.

정 회장은 3일 온라인으로 열린 그룹 통합 시무식에서 이같은 내용의 신년 메시지를 1만5000명 임직원에게 전했다.

그는 "업종과 업태별 경계가 흐려지는 '빅블러' 확대로 산업 패러다임이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MZ세대가 주도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 속에 코로나 대유행까지 더해져 상시적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며 "발견과 연결의 노력으로 미래성장 방향성이 담긴 '비전 2030'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 같은 것을 다르게 보고 보이지 않는 것을 '발견'해 내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정 회장은 "새로운 소비 주체의 변화된 요구를 찾고 해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다 보면 아이디어가 생기고 이를 실천하는 가운데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과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MZ세의 특성을 반영해 온라인 형태로 정 회장 신년 메시지를 공유하기로 했다"며 "신년 메시지는 텍스트와 함께 동영상에 익숙한 MZ세대 직원들을 위해 영상 콘텐츠로도 게시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불확실성 속, 미래 성장엔진 발굴"
현대차, 올해 자율주행 레벨4 시범서비스
최정우 "글로벌 톱10 수소생산업체로 도약"
차석용 "세계적인 뷰티 회사로 "
이 갑 "합리적 낙관주의" 강조
구자은 "양손잡이 경영으로 시너지"
조원태 “글로벌 메가 캐리어 원년”
정용진 "머리가 아닌 심장으로 생각하라"

고병수 기자 byng8@naeil.com
고병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