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 경계선 지능 전문기관 선정

2024-03-24 21:44:51 게재

서울교육청서 4년 연속

대교에듀캠프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선정한 난독∙경계선 지능 전문기관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대교에듀캠프는 지난 15일 서울시교육청 서울학습도움센터와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 초∙중∙고 경계선 지능 학생들에게 맞춤 학습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대교에듀캠프는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를 통해 △심리·교육 전공 인력 지원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로 맞춤형 학습 제공 △전인적 발달을 위한 심리 및 정서 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대상 아동은 관악구 보라매, 강서구 마곡 중 가까운 드림멘토 상담센터를 선택해맞춤형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전문 상담사가 학생이 재학 중인 학교로 찾아가는 방문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느린학습자들의 건강한 일상 지원을 위해 체계적인 맞춤형 교육 지원과 더불어 콘텐츠 개발,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에듀캠프는 올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김동일 서울대 교육학과 교수 연구팀과 경계선 지능 아동 대상의 인지·정서 기능 강화 콘텐츠를 개발 중이다. 경계선 지능 아동 전문가 육성을 위한 느린학습자 인지학습상담사 자격 시험 등도 주관하고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