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아모레퍼시픽과 커리어멘토링 진행

2024-04-06 12:56:01 게재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단장 송미경)은 지난 22일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청년 고용지원을 위한 커리어 멘토링과 오피스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여대
서울여대는 아모레퍼시픽와 커리어멘토링을 진행했다. /사진 서울여대 제공

이번 커리어 멘토링에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으로 구성된 ‘앞나눔즈’ 지식나눔 봉사단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소개와 멘토링 세션을 진행했다. 글로벌 수요계획, 지속가능경영, CSR, 조직문화 등 다양한 직무의 현직 멘토를 통해 생생한 직무탐색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29일에는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오피스 투어를 진행했다. 서울여대 학생들은 현직자와 함께 기업을 탐방하며 메이크업 시연, 직무별 멘토링 등 기업의 조직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강예슬미 학생(생명환경공학전공 22)은 “오피스 투어를 통해 회사의 가치관과 인재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ESG 분야로의 진출 계획을 구체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이런 기회가 더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미경 서울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현직자와 소통하며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동기부여를 받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