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 8일만에 정관장 회원 2만명 신규가입

2024-05-02 11:05:53 게재

전년 대비 72% 증가

정관장

정관장이 임영웅 모델 발탁 직후 실시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2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가정의달 프로모션 동기대비 72% 증가한 수치로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행사에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들이 골고루 인기를 끌면서 8일간 구매건수가 전년도 프로모션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달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굿즈는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 행렬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창출할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정관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뜻 깊은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