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온라인 경기도자페어’ 개최
한국도자재단, 9~20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서
한국도자재단은 9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2024 온라인 경기도자페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경기도자페어’는 경기도자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활성화를 지원하고 도예인의 매출 신장을 도와 지속가능한 도자문화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행사에는 경기도 도예업체 45곳이 참여했다. 업체들은 △장인의 정성과 기술이 담긴 ‘장인의 도자’ △다채로운 테이블웨어를 소개하는 ‘도자 라이프’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우리집 도자’ △요즘 감성의 트렌디한 ‘요즘 도자’ △일상에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러블리 도자템’ 5가지 주제로 총 38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기간 참여 업체의 개별 스마트 스토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한국도자재단’ 채널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쇼핑 라이브’ 특별행사가 열린다. 쇼핑 라이브는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4 경기도자페어’ 현장에서 진행되며 관람객들이 생방송 현장을 직접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2024 온라인 경기도자페어’ 기획전 행사 누리집(shopping.naver.com/festa/onsale/living/6747dc28eec64e0842a02600) 또는 한국도자재단 누리집(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온라인 경기도자페어’를 통해 우수한 경기도 도자 문화가 더욱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고 도예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자문화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도자기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유일 도자 전문 전시회 ‘2024 경기도자페어’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요즘도자 THESE DAYS CERAMICS’를 주제로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와 동시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