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맞춤정장·예복·커플턱시도 전문 ‘제나비테일러 인천점’

2015-01-29 22:28:56 게재

품격 높은 남자들은 청담동 맞춤 정장을 입는다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 옆 직영점 개점…비즈니스정장, 결혼 예복, 구두, 셔츠

국내 최초로 커플턱시도 업계로 자리 잡은 청담동 제나비테일러 옷을 부천과 인천에서도 입게 되었다. 인천 맞춤정장 전문 제나비테일러 인천 직영점이 개장했기 때문이다. 개점한 인천 직영점은 남성 맞춤 정장과 예복 및 커플 턱시도 전문점으로 서울 강남 청담점과 같이 전 점이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고급수제 퀼리티가 특징인 이곳 의복을 유명 기성복 보다 합리적이고 격조 높게 입는다는 제나비테일러에 대해 알아보았다.

< 인천 맞춤정장 전문 제나비테일러 청담 직영점 오픈
최고의 수트와 최고의 남성 정장을 상징하는 제나비테일러 인천 직영점이 구월동 롯데백화점 옆에 개장했다. 이곳 인천점은 남성 정장 전문업체로 서울 청담점과 송파점, 목동점 모두 같은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제나비테일러는 이미 강남 청담점에서 커플 턱시도 최초 도입으로 유명한 곳이다. 커플 턱시도로 잘 알려진 이곳은 남성 기념일 예복은 물론 비즈니스용 정장과 셔츠, 구두와 액세서리 등 남성들을 위한 전문 공간이다.
제나비테일러 인천 직영점 박상혁 대표는 “제나비테일러 전점들은 서울 청담점과 똑같이 직영점으로 운영되어 남성복의 최신 트렌드와 퀼리티를 공유하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 전 매장 직영체제의 고급수제방식
제나비테일러의 또 다른 특징은 옷이 갖는 품격에 있다. 제나비테일러의 옷은 유명 기성복 보다 수제맞춤 장점을 지녀 편안하고 고급스럽다. 가격 역시 백화점 기성복에 비해 합리적이다. 따라서 남성 맞춤 정장을 고급 수제로 입으면서 옷맵시의 수준까지 살릴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전 점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강남 최고의 남성복 트렌드를 인천과 부천 지역에서 함께 누린다. 남성 예복은 물론 정장 역시 유행과 그에 따른 디자인에 영향을 받고 민감하기 때문이다.
박 대표는 “최근 남성 정장의 트렌드는 슬림하면서도 체형을 도드라지게 강조하는 쪽으로 흐르고 있다. 또 원단은 가볍지만 고급스럽고 슬림한 착용감이 들도록 다양화되는 추세”라고 전했다.

< 유명 기성복 보다 왜 맞춤정장이어야 하나
수많은 기성복들이 시장에서 활개를 치지만 맞춤 정장을 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다. 외관상 보여 지는 이미지 외에도 사람의 체형과 그에 따른 특징은 서로 각각 다르기 때문이다.
박 대표는 “시중 기성복 들은 기계로 대량 생산 방식으로 제작되어 개별 체형을 커버하는 데 한계가 크다. 또한 가격 역시 만만치 않은 반면, 맞춤 정장은 개인별 체형에 따라 제작됨은 물론 불리한 체형까지 커버하도록 디자인 되는 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제나비테일러에서는 고급수제의류제작 방식인 비스코방식을 고집한다. 입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 개성을 받쳐주는 살아있는 디자인 때문이다.
제나비테일러 인천 직영점에서는 스타일과 체형을 반영한 맞춤 코디를 위해 남성 정장과 기념일 예복, 남여 턱시도대여, 맞춤코트, 수제화, 키높이 구두 등을 취급한다.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