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학편입 성공 여부 좌우하는 여름방학

2025-06-04 13:37:01 게재

세미파이널 프로그램 활용 6개월 주요 전략 세워야!

편입 준비생에게 7월은 합격 여부를 가르는 중요한 시기이다. 편입은 수능 대비 인문계열은 영어 1과목, 자연 계열은 영어와 수학 2과목만 반영하지만, 과목 수가 대폭 줄어든 만큼 얼마나 집중전략을 효율적으로 구사하는가에 따라 주요 대학 진학 성공이 좌우되기 때문이다. 부천 인천 부평 편입학원 김영 편입 부평 캠퍼스 노진영 원장으로부터 2026 편입을 위한 여름방학 집중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부천 인천 부평 편입학원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는 ‘지극정성’이란 학원 철학에 따라 운영된다. 이를 증명하듯 부평 캠퍼스는 전국 김영 캠퍼스 중 3개 층 전관을 사용하는 유일한 곳이다. 부평 캠퍼스가 확장 확대 운영되는 배경에는 수많은 합격생 배출과 그에 따른 신규 편입 준비생 증가란 선순환 구조가 가져다주는 학원 성공 운영이 뒤따랐기 때문이다. 편입 준비생들은 쾌적한 학습환경에서 우수강사진과 편입 전문 컨설턴트, 빅데이터 활용, 자소서 첨삭지도, 배치 상담, 복습 동영상 등을 통해 합격 주인공의 길로 정진하고 있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2026 하반기 편입 준비생에게 여름방학 7월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A. 한마디로 6개월 안에 합격해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드시 효율적으로 학습은 필수이다. 김영 편입 부평 캠퍼스는 수많은 합격생을 보유한 부천, 인천 최대의 편입학원이다. 즉, 합격 노하우로 지도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실전처럼 공부하고 단기간에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는 편입합격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여름방학 세미파이널 프로그램은 어떤 취지로 계획되었나

A. 올해 편입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6개월인 7~12월이란 준비기간이 있다. 물론 풍족한 기간은 아니지만, 절대적으로 부족한 시간 또한 아니다. 문제는 편입 준비의 효율성이다.

제한된 시간 내 효율적 편입 준비 그 첫 단계 시작은 7~8월 세미파이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안에는 김영 편입 부평 캠퍼스의 모든 합격 노하우가 녹아 있기 때문이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김영 편입 부평 캠퍼스의 ‘60 Days’를 소개해달라

A. 7~8월 세미파이널 프로그램 중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7~8월 60일 동안 진행되는 초 밀착관리 프로그램으로, 먼저 ‘영어 60 Days’는 60일 연속 영어 학습자료 제공과 편입전문 담임에 의한 체크이다. 참고로 광대한 영어 학습자료 중 가장 양질의 문제로 구성된 자료들은 25년 경력 김영 편입 부평 캠퍼스의 지도 노하우이다.

‘수학 60 Days’는 매주 배운 범위를 점검한다. 수학 교수가 직접 출제와 점검을 하며, 미통과 학생에게는 통과될 때까지의 재시험을 통해 수학 포기자를 방지하는 시스템이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성적 향상(Jumper)’은 어떤 프로그램인가

A. 기초가 크게 부족한 편입 준비생을 위해 단기간 성적향상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이다. 과정은 영어 E-Jumper와 수학 M-Jumper로 나눠서 운영된다. 탄탄한 기초훈련을 위해 7월 개강 후 레벨 테스트를 통해서 대상자를 선발하며, 영어와 수학을 단기간에 공부해 빠른 기초탈출이 목표이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학습일정표 플래너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A. 플래너는 매일, 매주, 매월 학습일정표를 학생 스스로 정한다. 공부가 처음인 학생은 과도하게 혹은 비효율적인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편입전문 담임이 직접 학생 맞춤형 플래너 점검과 피드백을 돕는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Q. 편입을 새로 시작하는 신규 생을 위한 반도 개설되나

A. 7월 신규 생을 위한 인문계 아침 집중반, 인문계 오후 집중반, 자연계 집중반이 개강할 예정이다. 신규 반에서는 수업 외에도 피드백 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해 당일 배운 내용은 당일 복습 후 통달하도록 지도한다. 특히 신규 생을 위한 관리프로그램에서는 독립된 강의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학습 부담을 줄이고 몰입하는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김영편입학원 부평 캠퍼스
기자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