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 약학대학, 제8회 덕약인의 밤 개최
2025-10-07 19:54:35 게재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김건희) 약학대학 약학대학생회 ‘파란’ 주관한 ‘제8회 덕약인의 밤’ 행사가 지난달 26일 교내 덕성하나누리관에서 개최됐다.
덕약인의 밤은 약학대학생회를 주축으로 2008년부터 매년 약학대학 교수를 비롯, 약학대학생, 동문선배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자리다.
이날 제8회를 맞이하는 덕약인의 밤은 ‘응답하라 1954’라는 주제를 가지고 2020학번부터 2025학번까지 다양한 학년의 재학생과 교수, 동문 선배들까지 자리를 함께 했다.
행사를 주관한 강지선 약학대학 학생회장은 “학번을 뛰어넘어 한자리에 모인 학우들은 선배님들의 경험과 조언을 듣고, 서로의 일상과 고민을 나누며 덕성 약학 공동체의 든든한 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덕약인의 밤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덕약인을 잇는 소중한 전통으로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주희 약학대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 훕들부터 고참 선배들까지 자리를 함께해 어울리고 다양한 정보를 주고 받으며 가족같은 우애를 느낄 수 있어서 가장 인상 깊었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진로를 고민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향후 미래를 생각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되어 다음해가 벌써 기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