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재학생,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1위

2025-11-11 14:48:14 게재

모델연기학과 이재이 학생

정명숙·우은자씨 본선 진출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학과장 이해미루 교수) 이재이 학생이 지난달 25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주년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 아시아시니어 Open Audition&Competition’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하이원리조트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후원했다.

아시아 10개국에서 선발된 시니어모델 4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모델 영역을 하나의 문화 코드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가자들은 디테일 오디션을 통해 브랜드 모델 사전 매칭 및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받았다.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에서는 이재이 학생을 비롯해 정명숙·우은자 학생이 본선에 진출, 뛰어난 무대 완성도와 표현력을 선보였다.

수상은 못했지만 두 학생 모두 수준 높은 퍼포먼스로 시니어모델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여줬다.

송은지 교수는 “이재이 학생의 수상은 시니어모델 교육의 방향성과 학과의 실무 중심 커리큘럼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정명숙, 우은자 학생의 본선 진출 역시 시니어세대가 무대 위에서 자기표현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전문 모델로 성장할 수 있음을 증명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는 고등학교 졸업자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층이 지원 가능한 학과로, 모델을 꿈꾸는 누구나 단계별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패션모델, 뷰티모델, 시니어모델, 플러스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모든 교과목은 100%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되어, 직장인이나 현직 모델도 시간의 제약 없이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며 모델연기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